본문 바로가기

절판된 책

[절판] 성공을 부르는 생활습관 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책 소개

 

여기 회사에서는 성공했지만 가정에서는 그렇지 못한 한 성인이 있다. 부부 사이에 불화가 있고 자녀들이 문제를 일으킨다. 우리는 이 사람을 과연 성공했다고 할 수 있을까? 진정한 성공이란 무엇일까? 훌륭한 남편이면서 동시에 훌륭한 사원이 될 수는 없는 것일까? 훌륭한 상사이면서 훌륭한 아버지로 직장과 가정 모두에서 성공할 수는 없을까?

 

이러한 질문에 저자는 두 곳 모두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중학교 체육교사로 20년간 근무한 저자는 일상의 생활습관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강조한다.
 

 

■ 저자 역자 소개

 

저자  | 하라다 다카시

 

1960년 오사카 출생. 나라(奈良) 교육대학을 졸업한 뒤, 2003년 봄까지 20년간 체육 교사로 오사카 시내의 공립 중학교에서 근무했다. 평범한 공립 마쓰무시 중학교 육상부를 7년간 13번이나 전국 1위로 올려놓으면서 그의 탁월한 지도 방법이 일본 열도에 알려지게 되었다. 현재는 교사 지망생과 현직 교사를 위한 사립 학원인 교시주쿠(敎師塾)를 이끌고 있다. 또한 수많은 기업들의 요청으로 기업 연수와 세미나를 이끌면서 그만의 독특한 생활 지도 방법과 목표 달성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저서로 ≪카리스마 체육 교사의 필승 교육≫ ≪꿈을 반드시 이루는 방법≫ ≪꿈을 이루는 성공의 교과서≫ ≪진정한 교육이 아니면 아이가 달라지지 않는다≫ 등이 있다.

 

역자  | 최현미

 

오랜 시간 일본어에 깊이 빠져 지냈다. 그리고 역설적이게도 일본어를 공부하면서 우리말을 제대로 알고 사랑하게 되었다.

출판사 편집자로, 번역가로, 통역사로 일하면서 오랜 세월 한결같이 일본어를 우리말다운 우리말로, 우리말을 일본어다운 일본어로 옮기려 고민해왔다.

옮긴 책으로는 ≪혈액형을 알면 아이의 생각이 보인다≫ ≪학교성적 100% 올리기≫ ≪혈액형 120% 활용학≫ ≪Yes No도 소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성공한다≫ ≪집중형 인간≫ ≪프린세스 마케팅≫ ≪회사를 그만둬서 성공하는 사람, 실패하는 사람≫ 등이 있다.